본문 바로가기

Story/IT

강력추천 운동 보조 어플 [카디오트레이너]

이번엔 운동할때 너무도 도움이 되는 카디오 트레이너란 어플을 소개하려 합니다
먼저 안드로이드 마켓에 카디오트레이너 어플을 검색해봅니다..



설명을 보아하니 한글이네요..
소문에 의하면 개발자가 한국사람이란 소문이..-ㅁ- [확실한건 아닙니다..]
다운 받습니다...


다운받고 실행켜보니 디폴트 화면이 이렇게 뜹니다...
가장 제일 위에 있는 스타트 워크 아웃은 운동시작할때 쓰이는 것이고
move your bot는 페이스 북에 가입 된 사람끼리 뭔가 하는 것 같은데..
잘 모르니 패스하고요..-ㅁ-;;[어플 설명 참...삐.. 같이 하는..]
그리고 좌측 하단에 안드로이드 아이콘 모양은 다이어트 계획을 짜는 것인데..
작게 무료라고 써있지만... 막상실행시켜보면..일주일간 무료체험!! 인것이죠..
자신과 경쟁하기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고로 우리가 확인할껀 제일 상단에 운동시작 버튼만 잘 확인하면 된다지요..
여하튼 start workout를 터치합니다


터치하면 Gps로 현재 위치를 잡고 운동이 시작됩니다..
만에 하나 오토스타트가 안되는 경우
하단에 운동시작이라는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운동을 다 마친후에 멈춤을 누르시고 운동완료를 누르시면..
위와 같이 뜹니다...저장 or 폐기..
저장합니다


저장한다음 하단에 두번째 탭을 누르면 운동한 것을 기록한것을 볼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로 되어 있는 것을 터치해서 운동한 곳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터치!!


오늘 제가 운동한 지역이 Gps를 통해서 파란선으로 그려졌습니다..
총 이동거리.. 그리고 소모 칼로리양, 그리고 걸린시간, 시속 같은 정보를 확인 할수 있네요


이젠 3번째 탭인 설정 창으로 가봅니다..
설정 탭에 가보면 접속 코드 라는것이 있는데
http://www.worksmartlabs.com/cardiotrainer 에 접속하시거나
http://apps.facebook.com/cardiotrainer 에 접속하셔서 저 코드를 입력하시면
웹에서도 운동하신 양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서 웹에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 결과..
위와 같이 나오네요...

운동을 할때 GPS로 내가 어디쯤에 있나를 확인하면서 돌아다닐수 있으니
운동하는 재미가 두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 핸드폰을 몇일 써보진 않았지만..
그 짧은 시간동안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